티스토리 뷰
목차
배우 한지민이 과거 '이산'에 함께 출연했던 이서진에게 대해 재치 있는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유퀴즈에 출연한 이서진이 "한지민, 나를 막대해.. 나이 먹고 힘 빠지니까 밀린다"라고 언급한 것에 대해
한지민은 자신의 SNS에 "오빠의 불행이 곧 나의 행복"이라는 삼시세끼 방송화면을 캡처해 올린 것 입니다.
이서진이 유키즈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한지민과는 개인적으로도 가깝게 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과연 한지민의 사주팔자와 연애운은 어떤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지민 사주풀이
한지민은 사주에서 나를 뜻하는 일간이 임수로 삼주에 편관이 3개나 자리잡고 있어 관살이 매우 쎈 팔자의 주인공입니다.
특히나, 편관 진토와 술토간의 치열한 쟁투로 결코 연애운이 평범할 수 없는 운명이라 할 것인데 충으로 인한 과가 매우 직관적으로 나타나기에 뭇 남성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지만 실속을 차릴 수 없음을 뜻합니다.
한편 술토가 병존하여 나인 임수의 든든한 제방역할이 되는데, 이는 해석하자면 자유분방한 생각에 비해 행동 규범이 매우 보수적임을 뜻합니다.
비유하자면 머리는 뜨겁고 가슴이 차갑다고 할 수 있어, 생각은 진보적이지만 가슴은 보수적인 성향을 보입니다.
연애의 관점으로 보면, 표현이 서툴고 부족한 면이 있기에 상대방 입장에서 연애감정을 상호작용하는데 다소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 법
이서진과의 궁합은 어떨까?
그럼 평소 친분을 갖고 있는 이서진과의 궁합은 어떨까요?
한지민과 이서진은 사주팔자로 볼 때, 잘 어울리는 사이는 아닙니다.
다만, 한지민은 매우 양적인 사람, 이서진은 음적인 사람이기에 서로 매우 다른 성향에 큰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즉, 결혼은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모자란 것을 채워주는 이어가는 관계로, 만약 서로 너무 같은 성향이라면 좋을 땐 좋지만 다툼이 생기면 서로 화합하기 어려울 정도로 큰 균열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양적인 명조를 갖고 있는 한지민의 성향을 잘 이해하고, 받으들일 수 있는 팔자가 바로 이서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한지민의 23년 신년운세를 보면,
22년 활발한 작품활동을 했던 것과 같이 23년 계묘년도 비슷한 시기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연애를 하기에는 좋지 않은 시기로 보이고 내후년 24년 갑진년부터 자신의 짝과 만나 결혼까지 이어질 수 있겠습니다.
내년 계묘년 신년운세가 궁금하다면, 간단히 알아보는 5가지 꿀팁을 꼭 확인해보세요.
1. 온라인 웹사이트 : 아시아경제, 신한은행, 농협운세
2. 무료앱 : 헬로우봇
3. 유명한 점집, 철학관 찾는 법 그리고 상담 꿀팁
4. 셀프 무료사주 신년운세 찾아보는 방법
☞23년 신년운세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