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리

전원주 별세 루머와 건강운 보는 법

유니버스 2023. 10. 17. 13:03

목차



     

    전원주 별세 루머


    탤런트 전원주의 별세 루머설이 포털사이트 연관 검색어에 뜨면서 전원주의 건강에 대한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전원주는 1939년생으로 올해로 84세가 되는 고령의 나이가 되어 별세, 장례식장과 같은 루머가 생성되는 것 같습니다.

    전원주는 고령의 나이임에도 최근 드라마, 아침마당과 같은 방송 프로그램에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실제 건강은 어떤지 사주팔자를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원주 사주풀이

     


    전원주는 사주에서 나를 뜻하는 일간이 경금으로 지지에 신금을 보아 십이운성 건록이 되고, 천간과 지지가 같은 간여지동의 짜임을 갖고 있습니다.

    평소 굉장한 짠순이로 알려져 있다시피, 사주에서도 나인 경금을 통제하는 글자인 정화가 없는 무관사주이기에 지독한 구두쇠를 뜻하는 자린고비형 팔자라고 보겠습니다.

    이런 사주팔자는 돈을 크게 벌지는 못해도 손아귀에서 돈을 절대로 풀지 않기에 결국 돈이 모이고 쌓여서 부자가 되는 운명으로 봅니다.

    즉, 대기만성형 운명으로 종잣돈을 모아 부를 이룬다는 것인데요, 결과적으론 돈을 쥐기만 하기 쓰지를 못하니 스스로가 족쇄에 갇히게 되는 것과 같습니다.

    전원주 건강운


    전원주 건강운은 뼈와 관련된 질병에 취약한 것으로 보는데 특히 신경통, 관절통과 같은 질병에 걸리는 경우가 매우 빈번하고 중풍과 같은 치료가 힘든 질환도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에 스스로 건강을 지키기 위한 식이요법과 건강보조제를 복용하는 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 부모님 건강을 위해 호관원을 선물로 드렸는데 복용하시고 실제로 거동에 도움이 되셨다고 하니 참고해 보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