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리

남현희 사주로 보는 결혼운

유니버스 2023. 10. 25. 13:43

목차




    남현희의 결혼운을 사주로 살펴보면 매우 좋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남편복이 너무 박복하기 때문입니다.

    사주명리학에서는 육신으로서 결혼운을 비롯한 운명의 미래를 살펴보는데,

    남현희에게 정부(본 남편)을 뜻하는 정관이 사주에 상극으로 둘러싸여 있어 곤궁함을 면치 못하고 있는 형국입니다.

    그럼 왜 이렇게 결혼운이 좋지 않은건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직 사주팔자 보는 법을 보르시면 아래 링크를 먼저 확인 후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남현희 사주풀이



    남현희 사주와 같이 정관이 천간에 자리잡으면 작용력이 매우 강하여 잘 맞는 남편과 가정을 잘 꾸릴 수 있는 운명으로 봅니다만,

    이렇게 투출된 육신이 상생의 관계 속에서 비로소 강한 육신으로서 힘을 받지 못한다면 길조가 사라지게 됩니다.

    심지어 지지에 겁재운으로 관성운이 파괴되는 바람에 길조는커녕 반대로 명예가 나날이 손상되니 결혼운에 대한 해로움이 있게 되는 것입니다.

    남현희 사주팔자


    특히 올해 계묘년 세운도 매우 불길하여 천간의 정계충의 작용으로 액운이 있게 되는데

    풀이하자면 타고있는 불덩이에 물을 부어 불이 꺼지는 형국이 되므로 결혼, 연애운에 있어 불길한 징조가 계속되게 됩니다.

    또한 사주 내 남현희와 같이 비겁 운이 너무 강한 세를 보이는 경우에 결혼 연애운이 정상적으로 흘러가기 힘들다 할 것인데

    굳이 원인을 살펴보자면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이 자기중심이 강하기 때문인 것으로 상대방에 대한 세밀한 관찰력과 배려심이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렇게 운세로 볼 때 재혼을 하더라도 원만한 가정을 이루기 힘든 팔자로 보이기에, 사실상 이성과의 만남과 헤어짐에 대한 고집과 편견을 좀 내려놓아야 스스로가 편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펜싱 도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 이는 자신의 팔자와 잘 맞는 훌륭한 선택이니 당분간은 직업적인 발전에 힘을 기울이는게 좋은 시기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