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 오늘의 이슈는 정호연입니다. 모델 겸 배우 정호연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흥행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어가 140만 명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 17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은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목숨을 걸고 극한에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인데 국내 유명인사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과 배우 이병헌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징어 게임을 완주하고 나니 갑자기 직쏘가 보고 싶다. 직쏘 살려내라! 살려내라!"라며 감상평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 현재 '오징어 게임'은 오늘 한국의 톱 10 콘텐츠 1위에 이어 전 세계 넷플릭스 시리즈 인기 순위 2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습니다. 정호연은 '오징어 게임'에서 새터민 새벽 역을 맡아 소매치기 생활을 하며 거칠게 살아온 인물을 소화했는데 이정재, 박해수 등 베테랑 배우 사이에서 신인 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 2013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4에 참가하며 모델로서 얼굴을 알리며 2018년에는 세계 여성 모델 랭킹 Top 50에까지 올라 모델 분야에서도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과연 정호연의 올해 운세는 어떨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Please click 'Here'
- 정호연은 음양오행 상 양의 기운과 금의 기운이 센 팔자를 갖고 있는데 경진일주는 12운성 상 괴강살에 해당하여 자신이 뜻하는 바를 이루고자 하는 목표에 대한 집중력이 매우 높은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까지 포기하지 않는 카리스마가 있어 앞으로 배우로서 큰 성장이 기대되는 운명입니다.
- 또한, 대인관계에서도 한번 좋게 맺은 인연은 끝까지 이어가는 의리가 남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이런 사주는 여장부격 팔자로 보아도 무방한데 카리스마와 의리 두 단어로 요약할 수 있겠습니다.
- 올해 신축년에 이어 앞으로 2~3년간 배우로서 크게 대성할 수 있는 길한 운에 시기에 맞닿아 있는데 특히 내년 임인년은 '오징어 게임'과 같은 좋은 작품과 함께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지게 될 것입니다.
- 다만, 이성운은 그다지 좋지 못한데 연인과의 관계를 주의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 내일도 재밌는 이슈로 찾아뵙겠습니다.
- ▲▲▲ Please click 'Here' ▲▲▲
- Enjoy 'Shopping'

오늘의 이슈는 정호연입니다.
모델 겸 배우 정호연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흥행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어가 140만 명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17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은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목숨을 걸고 극한에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인데
국내 유명인사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과 배우 이병헌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징어 게임을 완주하고 나니 갑자기 직쏘가 보고 싶다. 직쏘 살려내라! 살려내라!"라며 감상평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현재 '오징어 게임'은 오늘 한국의 톱 10 콘텐츠 1위에 이어
전 세계 넷플릭스 시리즈 인기 순위 2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습니다.
정호연은 '오징어 게임'에서 새터민 새벽 역을 맡아
소매치기 생활을 하며 거칠게 살아온 인물을 소화했는데
이정재, 박해수 등 베테랑 배우 사이에서 신인 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2013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4에 참가하며 모델로서 얼굴을 알리며
2018년에는 세계 여성 모델 랭킹 Top 50에까지 올라 모델 분야에서도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과연 정호연의 올해 운세는 어떨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상담 바로가기▼
Please click 'Here'
정호연은 음양오행 상 양의 기운과 금의 기운이 센 팔자를 갖고 있는데
경진일주는 12운성 상 괴강살에 해당하여
자신이 뜻하는 바를 이루고자 하는 목표에 대한 집중력이 매우 높은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까지 포기하지 않는 카리스마가 있어
앞으로 배우로서 큰 성장이 기대되는 운명입니다.
또한, 대인관계에서도
한번 좋게 맺은 인연은 끝까지 이어가는 의리가 남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사주는 여장부격 팔자로 보아도 무방한데
카리스마와 의리
두 단어로 요약할 수 있겠습니다.
올해 신축년에 이어 앞으로 2~3년간 배우로서 크게 대성할 수 있는
길한 운에 시기에 맞닿아 있는데
특히 내년 임인년은 '오징어 게임'과 같은 좋은 작품과 함께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지게 될 것입니다.
다만, 이성운은 그다지 좋지 못한데 연인과의 관계를 주의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내일도 재밌는 이슈로 찾아뵙겠습니다.

▲▲▲ Please click 'Here' ▲▲▲


Enjoy 'Shopping'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