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과거 코미디빅리그 징맨으로 유명세를 얻은 피트니스 선수 황철순이 아내의 외도가 의심되는 카톡 메시지
    를 인스타에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황철순은 "나도 XX이지만 뭐하러 열심히 일하고 뭐하러 돈 벌려고 고생하냐"라며, 아내의 메시지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대화 내용에서 황철순의 아내는 한 트레이너에게
    "우리 딜하자. 내가 너 여자 소개해줄게. 나 연애할 테니까 모르는 척해"라며, "소개해줄게. 대신 나도 소개해줘, 체육인은 안되고 완전 일반인 만나고 싶음"이라고 했습니다.

    이러한 외도설에 대한 누리꾼에 질문에 황철순 아내는 "돌아이냐? 애 둘 키우면서 바람 가능하냐? 네가 해 봐. 가능한지. 헛소리 좀 그만해"라고 반발했습니다.

    이어 황철순과의 부부관계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다고 답변했는데 과연 황철순의 사주팔자는 어떤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주풀이

     

    황철순은 사주에서 나를 뜻하는 일간이 임수이고, 팔자에 오행 상 수의 기운이 득세하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 평소에는 주변 사람들을 잘 포용하고 리더십이 있지만, 어느 순간 갑자기 잔잔한 파도가 폭풍으로 바뀌듯이 한번 화를 내면 아주 매섭고 잘 풀어지지 않는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타인과의 언쟁에 있어 피아식별을 잘 못할 정도로 자신의 자존심과 자만심을 내세우다 스스로 난관에 빠지는 경우도 빈번하다 하겠습니다.

    한편으론 애정운에 있어서 편관 진토로 뭇 이성들의 관심과 활발한 교류를 맺지만 큰 실속이 없고 잦은 구설이 있는 팔자입니다.

    결혼운 또한 다소 폭군형으로 원만한 부부관계가 사실상 쉽지 않다고 보는데, 다만, 횡액수가 매우 불길할 정도는 아니니 스스로 자중하는 노력이 있다면 가정을 이어가는데 어려움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국 가정을 지키는데 다시금 정성을 기울일 것이며, 순간의 화를 참지 못한 것을 추후 돌이켜 볼 때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이렇듯 황철순과 같이 수 기운이 강한 사람은 자신의 감정을 절제하는데 힘써야 하며 또한, 술로 인해 큰 폐해를 겪게 될 것이니 폭음을 특히 주의하여야 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