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리

한소희 사주 - 모친 사기 혐의

유니버스 2022. 3. 7. 19:32

목차



     

    배우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소희 모친의 사기 혐의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연예뒤통령 이진호에서 한소희 어머니가 수천만 원대의 사기 혐의로 고소를 당했다고 주장하면서 공식입장을 밝힌 것인데,

    소속사의 설명에 따르면 "어머니 신 씨가 돈을 빌리는 과정에서 한소희 명의로 된 은행계좌를 상용했다"라며
    "신 씨는 한소희가 미성년자일 때 임의로 통장을 개설, 해당 통장을 (한소희 몰래) 돈 빌리는 데 사용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심지어 사문서 위조 사건도 있었는데, 일련의 사건들로 민사 재판이 진행되었으나 한소희와는 무관하게 진행된 일이다"고 전했습니다.

    과연 한소희의 사주는 어떤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주풀이 

     

    한소희는 사주에서 나를 뜻하는 일간이 무토로 육친 상 편재 해수를 생모로 보는데, 사주 전반에 식신과 정편관으로 인해 부친이나 시어머니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한소희가 부모무덕할 뿐 아니라 부모로 인해 손재수가 많은 이유는 신약한 사주의 기운 속에서 올해 임인년의 운세 또한 불길하기 때문인데

    다행히도 조상운이 도와주는 격으로 보아 어려움을 잘 이겨낼 수 있을 것입니다.

    한소희의 타고난 성품은 대인관계에서 신용과 의리가 있어 믿음직한 인물로, 예술적인 감각도 있어 연예인, 예술인으로 대성할 수 있는 운명입니다.

    당분간 어려운 시기로, 30대 중반 이후부터 운세가 풀리면서 부와 명예, 그리고 결혼운이 좋아 자신의 단짝과 만나게 될 것입니다.

    입장 전문 

     

    #출처 한소희 인스타


    안녕하세요. 9아토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한소희 어머니 관련 보도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드립니다.

    어머니 신 씨가 돈을 빌리는 과정에서 한소희 명의로 된 은행 계좌를 사용했습니다. 신 씨는 한소희가 미성년자일 때 임의로 통장을 개설, 해당 통장을 (한소희 몰래) 돈을 빌리는 데 사용했습니다.

    유사한 사건이 몇 차례 더 있었습니다. 심지어 사문서 위조 사건도 있었습니다. 이런 일련의 사건들로 민사 재판이 진행됐고, 법원은 한소희와 무관하게 진행된 일이라고 명확히 선을 그었습니다.

    “한소희 명의의 계좌를 이용해 돈을 차용하였으나, 그로 인해 (한소희가) 채무에 대해 연대 책임을 진다고 인정하기에 부족하며 이를 인정할 증거가 없다” (울산지방법원 2021년4월8일 판결)

    작품이 아닌 개인사로 심려를 끼쳐 죄송합니다. 하지만 다시 한 번 추가설명을 드리는 건, 추후 또 다른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입니다.

    또한 한소희는 관련 채무에 책임질 계획이 전혀 없음을 덧붙여 밝힙니다. 딸의 이름을 돈을 빌리는데 이용하고, 그 딸이 유명 연예인임을 악용하여 돈을 받아내려고 하는 일련의 행위를 원천 차단하기 위해서입니다.

    엄마와 딸이라는 천륜을 끊지 못하는 게 사실입니다. 본의아니게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죄송한 마음입니다. 그럼에도 불구, 강경한 대응으로 더이상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