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EXID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 인 하니가 10세 연상 정신의학과 의사 양재웅과의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하니의 소속사 써브라임은 "하니 씨와 양재웅 씨가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알렸습니다.
3일 하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슴에 하트 세 개가 그려진 티셔츠로 포즈를 취한 사진을 공개했는데,
양재웅과의 열애 인정 이후 첫 게시물로 남자친구와의 열애를 암시하는 듯합니다.
과연 하니의 연애운은 어떤지 사주팔자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주풀이
하니는 사주에서 나를 뜻하는 일간이 정화로, 남의 시선과 이목을 중요시하며 자신의 고집과 기준이 분명한 성향의 소유자입니다.
지지에 흐르는 관재운을 보건데 그녀가 연예인으로서 활동할 만한 끼가 넘칠 수밖에 없음을 알 수 있고 오행상 화의 기운을 타고났지만 팔자의 기운은 차가우니, 화려하지만 시크한 매력이 공존한다 하겠습니다.
올해 22년 임인년은 하니의 연애운이 발달하는 시기로 남자친구로 알려진 양재웅과의 만남에 있어 꽤 진지한 관계로까지 발전하게 됩니다.
다만, 안타깝게도 올해를 지나게 되면 운기가 크게 약화되면서 연인관계가 유지하기 어려운 지경으로 이르게 될 것으로 이후 30대 후반까지는 쉽게 자신의 짝을 만나기 어렵다고 봅니다.
다시 말해 하니에게 적합한 연애 스타일은 다소 비밀스러운 만남이 어울린다고 보는데, 지금과 같은 공개적인 만남은 시간이 흐를수록 불리하게 작용할 것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 운명적으로 많은 남성의 관심과 구애를 받게 될 팔자니, 젊은 시절에는 자신의 의지대로 연애가 쉽게 이루어지기 힘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