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유깻잎 근황

     

    #출처 : 유깻잎 인스타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에 전 남편 최고기와 출연하여 화제가 된 유깻잎이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제가 만나는 사람이 있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습니다. 
    유깻잎은 "현재 제가 교제를 하고 있는 남자친구가 있다"라며 "솔직히 뭐라고 말씀을 드려야 할지 고민이 많다. 정리가 안 된 느낌이랄까. 일단 만나는 사람이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제 남자친구에 대해 정말 많이 궁금해 하실 것 같은데 앞으로 차근차근 알려드리도록 하겠다"라며,

    열애를 고백한 이유에 대해 "일적인 것 제외하고 크게 외출하는 부분이 없었는데 가끔 만나서 데이트 할 때 죄가 있는 것 마냥 사람들이 무섭고 눈치를 보는 제 모습이 많이 싫더라"고 설명했습니다.
    전 남편인 최고기와 지금의 남자친구와 모두 교제사실을 공개하는 것에 대해 상의하였고 모두 긍정적인 답변을 해주어 영상을 찍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유깻잎은 딸 솔잎이에 대해서 "솔잎이와 지속적으로 만남을 가지고 있다. 솔잎이한테 소흘하게 된다든지 그런 부분은 절대 절대 없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된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유깻잎은 누구?

     

    #출처 : 유깻잎 인스타


    유깻잎은 원래 평범한 회사원이였다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전남편인 최고기의 채널에 출연을 하며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는데 이후, 뛰어난 외모로 메이크업과 관련된 영상으로 현재 약 3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로 성장하였습니다.
    전 남편 최고기와는 2016년 결혼식을 올렸는데, 당시 속도위반으로 같은 해 11월에 딸 유솔잎을 출산하였습니다.
    이후 20년 4월 최고가와 성격 차이로 인한 이혼소식을 전해며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유깻잎 사주풀이

     

    #출처 : 유깻잎 인스타


    유깻잎은 사주에서 나를 뜻하는 일간이 기토로 음양오행 상 음의토, 음기가 매우 강한 운명의 주인공입니다.
    이렇듯 음기가 강한 팔자는 모든 일을 주로 자신 위주로 바라보는 관점을 갖고 있으며 그렇기 때문에 자신만의 고집과 오기, 자기 중심이 강한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다소 수동적이고 소심한 면이 있는듯 하지만 의외로 배짱과 의욕적인 태도를 갖고 있어 생활력이 좋은 편으로 봅니다.

     

    원국 천간에 계수와 쌍충으로 인생에 있어 반목과 대립이 반복되는 굴곡진 삶이 운명에 나타나 있으며,
    언뜻 보기엔 토기운이 강한 팔자로 보이지만
    지지 글자의 지장간 면면을 살펴보면 실상 정편관의 영향으로 크게 세를 얻지 못하여
    비판적이고 염세적인 시각으로 우울과 현실도피적인 태도를 보이는 경우가 있겠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애정, 결혼운에 있어 자기의 신념과 독단이 과하게 되면 서로 잘 타협하거나 뜻을 굽히지 않아
    원만한 부부관계와 가정을 이루는데 다소 어려움이 예상된다 하겠습니다.
    또한, 남자를 뜻하는 관운이 생하기 힘든 형국으로 운기상으로도 화합을 이루기 힘들어 다시 가정을 이룬다면 늦은 재혼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