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리

박군♥한영 커플 결혼 - 궁합

유니버스 2022. 3. 7. 22:28

목차



     

     

    가수 박군과 방송인 한영이 오는 4월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남겨 "조금은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게 된다. 저희는 사실 결혼 소식을 준비하고 있었다"라며,

     

    "세상에 둘도 없을 것 같이 착하고 바른 이 사람과 서로 기대고 보듬어주면서 또 나누며 열심히 잘 살겠다"고 전했습니다.

    과연 한영과 박군의 궁합은 어떤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주풀이 

     

    박군과 한영은 사주에서 나를 뜻하는 일간이 임수이면서, 일주의 지지도 같은 임자일주로 12운성 상 제왕의 기운을 갖고 있습니다.

    제왕의 왕성한 기운과 함께 간여지동으로 생각과 행동이 일치하여 자기 주장이 강하니, 이런 팔자를 평할 때, 팔자가 쎈 운명으로 봅니다.

    공교롭게도 두 사람이 같은 임자일주로 강대강 대치 상태로 볼 수 있습니다만, 오행 상 수라는 인자는 서로 부딪쳐봐야 결국 수가 되게 됩니다.

    그러니 다툼이 있더라도 서로 부딪치지 않고 결국 다시 합이 되는 이치로 보아, 부부의 인연을 잘 이어갈 만한 궁합이 됩니다.

     

     

    그러나 '물에 물 탄 듯 술에 술 탄 듯'이라는 말과 같이 합의 결과가 대길하여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지 못하기 때문에 

    예를 들자면 서로 심적으로는 뜻을 같이 하며 좋은 관계를 형성하지만, 합의 시너지를 통해 부귀영화를 누리기 힘들 것 입니다.

     

    한영 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한영입니다. 조금은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게 되네요.

    저희는 사실 결혼 소식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몇일전 생각지도 못한 열애 기사가 나가게 되었고 기사가 나간 날 바로 말씀드리고 글을 올리고 싶었으나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알려드릴 계획이 있었던지라 바로 말씀드리지 못하고 시간이 조금 걸린 점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그날 방송 전 글을 올릴 계획이었습니다)

    동료로 만나 힘들고 아픈 시간은 서로 격하고 위로하며 연인이 되었고 이제 가족이 되어 서로를 아껴주고 지켜주고자 합니다. 세상에 둘도 없을 것 같이 착하고 바른 이 사람과 서로 기대고 보듬어 주면서 또 나누며 열심히 잘 살겠습니다. 부디 축복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